도시남녀 사랑법
카카오TV에서 좋은 소식을 전했는데요. 바로 지창욱, 김지원의 '도시남녀의 사랑법' 방영 소식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남녀 사랑법
가장 좋아하는 남자 배우 중에 한 명이 지창욱인데요. 배우 지창욱 씨가 12월에 카카오TV의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제작사 측은 지창욱 씨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지창욱은 드라마에서 건축가 박재원으로 나오는데요. 이 드라마는 자신의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여자 주인공은 김지원씨가 열연하는데요. 이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더불어 청춘들의 사랑법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하니 기대해 봐도 되겠네요.
공개된 스틸컷을 보면 로맨스가 저절로 만들어질 것 같은 느낌의 사진들이네요. 드라마의 박재원(지창욱)과 이은오(김지원)의 행복해하는 모습은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네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시즌제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지창욱씨가 열정적으로 취미를 즐기는 남자이자 도시를 사랑하는 낭만가로 나온다고 하니 시청자분들 중에 여심을 저격할 것 같습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제작은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만든 박신우 PD님과 '로맨스가 필요해'를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가 협심하였습니다.
복잡한 도시 안에서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드라마로 지창욱과 김지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뿜어져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이상으로 '도시남녀의 사랑법'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은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댓글